확대 l 축소

신성대학교 WCC선정기념 우수기업 및 관련기관대표 초청행사 개최

교육부가 주관하는 WCC(World Class College)에 선정된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가 10일 조이현 당진 부시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장 및 기업대표, 우수고교 교장을 초청한 가운데 WCC선정기념 우수기업 및 관련기관대표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김병묵 총장은 인사말에서 “신성대학교가 이만큼 성장하기까지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조이현 당진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세계적인 전문대학에 선정된 것을 축하드리며, 당진시와 신성대학의 동반발전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날 김창옥 교수(서울여대)는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란 주제의 강연을 열고, WCC로 선정돼 세상과 소통하기 시작한 신성대학교에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며, 지금보다 더욱 건승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올해로 개교 18주년을 맞이하는 신성대학교는 지난 10월 30일 대학의 교육 인프라와 재정의 건전성에 대한 평가 및 산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교육만족도 조사가 반영된 종합적인 평가에서 두원공과대 등9개 대학과 함께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으로 평가 받았다.

 

신성대는 교육의 불모지였던 충남 당진에 ‘교양 있는 전문 지식인 양성’이라는 교육목표를 세우고 설립자인 이병하 명예총장의 지도아래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삼위일체가 되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 2006년 학사제도시범전문대학 지정, 한국생산성본부 대학품질경영 시스템인증(ISO 9001), 4년 연속 교육역량강화 및 대표브랜드사업 지원 대학 선정, 2010년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 획득, 2012년도 최우수 LINC사업단 선정 등 우수 고등교육기관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해오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