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맨트]
송산 종합 사회복지관이 당진시 관계자와 지역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 4주년 기념행사 및 효잔치를 진행했습니다.
당진 시립 합창단, 송산 복지관 소속 동아리의 공연이 진행되며 볼거리가 풍부한 기념행사가 만들어졌는데요,
송산 종합 사회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내레이션]
송산 종합 사회복지관이 700여 명의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 4주년 기념행사 및 효 잔치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송산 종합 사회복지관의 흥겨워 장구를 치는 아이들이라는 뜻을 가진 아동설 장구동아리의 신명나는 공연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이 진행됐고, 2부 효 잔치는 당진시립합창단과 K-top 성인 댄스팀 그리고 박지민 소리향 예술단 공연과 KBS 재능기부 봉사단의 공연으로 진행되며 볼거리까지 갖춘 기념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송산 종합 사회복지관은 4주년 기념행사는 사랑의 짜장면을 대접하고 다양한 외부공연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송산 종합 사회복지관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유관기관 관계자와 지역주민,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는 송산 종합 사회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