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맨트]
당진시복지재단이 2016년 사회복지시설 기능보강 공모사업 배분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에따라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진행된 공모사업에 참여해 선정된 당진시 관내 13개 사회복지시설에 배분증서가 전달됐는데요,
이번에 전달된 배분금으로 선정된 각 기관들은 부족한 시설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내레이션]
당진시 복지재단이 김홍장 재단이사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사회복지시설 기능보강 공모사업 배분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재단이 올해 실시한 사회복지시설 기능보강 공모사업은 관내 사회복지시설의 기능을 보완, 개선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난 5월 말부터 6월 중순까지 공모해 당진지역 20개 기관이 참여했습니다.
이후 지난달 21일 제 2차 배분 심의위원회를 갖고 당진시 나눔 푸드뱅크 등 13개 기관을 공모사업 기관으로 선정했으며, 이번에 전달된 배분금은 지난해 당진시 복지재단 모금액을 활용한 것입니다.
이러한 배분금으로 이번에 선정된 기관 중 하나인 당진시 나눔 푸드뱅크는 기부식품 신선도 유지를 위한 저온 냉동창고를 설치할 계획이며, 당진시 중증 장애인 자립 생활 지원센터는 중증장애인들과 함께 하는 이동 스크린을 설치하는 등 각 기관별로 부족한 시설을 설치하는데 활용할 예정입니다.
한편 당진시는 적은 예산이지만 각 기관별로 꼭 필요했던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공정한 심의 절차를 거쳐 선정했으며, 앞으로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