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맨트]
당진시 이, 통장 및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 10회 전국 이통장 연합회 당진시지회 한마음 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습니다.
한마음 축제는 지방행정 일선에서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이, 통장들의 화합과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는데요,
표창과 감사패 수여식이 여려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내레이션]
당진 실내체육관에서 김홍장 당진시장과 각급 기관단체장들, 그리고 이 통장 및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 당진시 이통장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전국 이통장 연합회 당진시지회가 주최한 이날 한마음 체육대회는 지방행정 일선에서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고 있는 숨은 일꾼인 이, 통장들의 노고에 대한 격려의 의미와 앞으로의 화합을 위해 마련됐는데요,
본격적인 한마음 체육대회가 시작되기 전 모범 이, 통장들에 대한 표창패와 감사패 수여식이 열려 의미를 더했고 표창패와 감사패를 받은 이, 통장들의 가족들은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수상식 후 진행된 한마음 체육대회는 축구볼링 등 4종목의 이색경기가 진행되며 이, 통장들이 화하과 협력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진행됐고 화합 한마당 행사에서는 초대가수 공연 등이 이어지며 이, 통장 및 가족들이 함께 즐기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들이 됐습니다.
당진시는 이번 행사가 일선에서 시정발전과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이, 통장들의 화합과 재충전의 기회로 삼아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봉사할 수 있는 계기가 돼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필요로 하는 곳에서 더 많은 일들을 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