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멘트]
7일 제 2대 후반기 당진시의회가 개원식을 가졌습니다.
전반기 의장단에게는 감사의 꽃다발을 전해지고 후반기 의장단에게는 축하의 꽃다발이 건내졌는데요,
새롭게 선출된 이종윤 의장은 앞으로 지역발전과 민생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내레이션]
당진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 2대 후반기 당진시의회가 개원식을 가졌습니다.
먼저 새롭게 선출된 이종윤 의장은 제 2대 전반기 의장단에게 공로패를 전수했는데요, 전반기 의장이었던 이재광 의원과 부의장이었던 편명희 의원 등 상임위원장들에게 직접 공로패와 꽃다발을 전달했습니다.
이어 김홍장 당진시장의 감사패 수여가 있었는데요, 전반기 의회를 잘 이끌어준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를 전했습니다.
공로패와 감사패 수여식이 끝나고 이재광 전 의장의 이임사가 있었는데요, 의정 발전에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들과 김홍장 시장을 비롯한 공직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임사를 전했습니다.
[ 이재광 의원 이임사 싱크 ]
김홍장 당진시장과 의사국장은 하반기 의장단에게도 축하의 의미로 꽃다발을 전했는데요, 의장단의 가족들도 함께 참여해 꽃다발을 건내며 축하를 전했습니다.
또한, 제2대 후반기 당진시의회를 이끌어나갈 이종윤 의장의 개원사도 이어졌는데요, 이종윤 의장은 후반기 의장단과 함께 당진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이종윤 의장 개원사 싱크 ]
김홍장 당진시장은 “상반기 의장단과 함께 행복한 변화를 시작으로 살고 싶은 당진을 만들기 위해 탄탄한 초석을 쌓았다며 후반기 역시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위해 활동할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 김홍장 당진시장 축사 싱크 ]
한편 제 2대 후반기 당진시의회 의장단은 7일 개원식 이후 당진시의회 제 3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임기 2년간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