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신성대학교, 어르신 초청 경로잔치 개최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에서 오는 10월 25일 당진지역 어르신 400여명을 대상으로 경로잔치가 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성대학교 교직원, 학생으로 구성된 지역사랑봉사단 주축으로 노인건강특강, 자극체조, 민요 한마당, 트로트가수 초청 무대 등이 진행됐다.

신성대학교 주최 어르신경로잔치는 설립자인 이병하 명예총장의 뜻에 따라 2010년도부터 매년 실시하여 올해로 4회째를 맞았으며, 학생들의 참여를 통한 인성교육과 이웃에 봉사하는 인재양성에 그 목표를 두고 있다.

 이 날 행사에서는 호텔조리제빵과에서 준비한 삼계탕으로 따뜻한 점심식사가 함께 제공되었으며 당진 늘푸른악단(단장 이상욱)의 공연, 간호과 최혜금 교수의 노인건강백과와 생활체육계열 안주미교수의 자극체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병하 명예총장은 "학생들에게 경로사상을 심어주고 효를 실천할수 있도록 이 행사를 열게 되었다"며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의 규모를 더욱더 확대하여 학생들의 인성계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신성대학교 이병하 명예총장과 현 총장인 김병묵 총장, 이철환 당진시장과 대한노인회 당진시지회 구자생 지회장이 참석해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 글쓴날 : [2013-10-25 15:35:28.0]

    Copyrights ⓒ 제일방송 & 제일방송.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