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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진, 민원콜센터 개소 한달 만에 자리 잡아가

 

민원콜센터 개소 이후 시민들의 민원상담으로 접수된 인입콜이 5526건으로 나타났으며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추가정보 제공을 위해 콜센터가 반대로 민원인에게 연락을 취하는 아웃콜은 1660건으로 나타나 한달 동안 총 7186건의 민원을 처리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아웃콜에서 주목할 점은 전기요금, 난방비, 건강보험료 납부 등 당진시와 직접적인 업무 연관성이 없는 타기관의 업무에 대해서도 콜센터가 해당기관으로 민원을 미루지 않고, 콜센터에서 관련기관에 직접 확인 한 후 아웃콜을 통해 처리절차를 안내해 주고 있어 민원인이 불편을 최소화해 민원만족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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