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4회 당진시 농업인단체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렸다

 

당진시 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최장욱)가 주관한 제4회 당진시 농업인단체 한마음 체육대회가 10월 4일 삽교호관광지 체육공원에서 열렸다.

 당진시농업인단체협의회, 농협당진시지부, 한국농어촌공사당진지사,당진축협,당진낙협, 읍면농협 등 농업 관련 단체 간 화합과 친목 도모로 침체된 농업의 진흥과 발전을 위해 마련된 한마음 체육대회로, 각 단체별로 개최되던 행사를 지난 2010년 하나로 통합한 이래 4회째를 맞고 있다.

 이번 농업인단체 한마음 체육대회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농업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 고취 등 풍년농사를 결의하기 위해 , 기관·단체장 시상과 줄다리기, 훌라후프, 팔씨름 등의 운동경기, 읍·면·동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그동안 근심이 많았던 농업인들이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철환 당진시장은 “당진시 농업인 단체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며 농업발전을 이끈 농업인들에게 ” 농업은 우리 생명산업인 동시에 미래 산업이며 우리 당진시의 중추 산업이다 , 농업 농촌 활력화에 최선을 다한다면 개인의 발전과 농촌의 발전도 함께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당진시 공직자도 최선을 다해 농업, 농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