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당진署, 4대 사회악 T/F회의 개최
당진경찰서는 올해 성범죄 재범률 0%, 가정폭력 재범률 0% 등 강력사건 예방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학교폭력 신고 건수도 급격히 떨어져 학교폭력 ZERO화에 도전하고 있는 등 가장 안전한 도시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2. 서산시, 벼농사 종합평가회 개최
서산시는 최근 농업기술센터에서 벼 재배농가 2백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벼농사 종합평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평가회에서는 벼 작황과 영농상 문제점을 되짚어보고, 올해 벼농사 시범사업 추진결과를 토대로 삼광벼 안전재배기술과 벼 경영비 절감 방안 등을 제시했습니다.
3. 예산군, 지방세제 개편관련 주민홍보에 나서
예산군은 안전행정부가 마련한 ‘2014년 지방세제 개편 방안’이 지난달 15일 입법예고 됨에 따라 이번 개편 방안에 대해 군민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주민 홍보에 나섰습니다.
4. 홍성 특산품 광천토굴새우젓 , 대한민국최고브랜드 대상 수상
홍성의 대표 특산품 광천 토굴새우젓이 대한민국최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언론인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경제계와 학계, 언론계 등 각계의 추천을 받은 중소, 중견 기업 브랜드 가운데 브랜드 가치와 경영이념 등을 부문별로 종합평가해 수상브랜드를 선정했습니다.
5. 당진소방서, 한진포구 갯바위 고립 나들이객 안전 구조!
9일 송악읍 한진리 한진포구 갯바위에서 고립된 가족 나들이객 12명이 무사히 구조됐습니다. 구조대원에 따르면 다행히 구조자 모두 상태가 양호하고 이상증후가 발생하지 않아 바로 귀가 조치됐다고 밝혔습니다.
6. ‘영웅’들의 나라사 정신 되새기다
충남도는 예산 충의사 윤봉길 의사 기념관 광장에서 안희정 지사와 무공수훈자회 등 보훈단체 회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유공자 합동이장 영현 봉송식’을 엄수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사망 후 연고지에 안치돼 있던 도내 6?25전쟁 참전 국가유공자나 그 배우자 중 유족의 희망에 따라 국립묘지에 안장하게 된 13위의 영현을 봉송하기 위해 진행됐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