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여성의전당에서 관내 여성과 주민의 자기계발과 여가활동 보장, 사회활동 촉진 등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운영하는 여성의전당 프로그램 4/4분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교양문화, 직업능력향상, 야간강좌, 주말가족강좌 등 4개 분야 19과목으로 382명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과목당 1개월 간 1만 원으로 교재비와 재료비는 개별 부담이다.
또, 주 이용층이 3~40대 주부인 것을 감안해 교육시간 중 24개월 이상 취학 전 아동을 둔 수강생을 대상으로 1만원에서 2만원의 보육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는 보육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민기초생활법에 의한 수급자, 65세 이상 노인, 결혼이민여성, 한부모가족지원법에 의한 보호대상자,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 다자녀가정(다사랑카드 소지자에 한함),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장애인은 수강료와 보육료가 면제된다.
수강신청 기간은 인터넷접수는 10일부터 11일까지(10시~18시)며, 방문접수는 12일부터 13일까지로 개설 과목과 모집요강은 여성의전당 홈페이지(woman.dangjin.go.kr)나 당진시청 홈페이지(www.dangjin.go.kr) 공지사항 3271번을 참고하면 되며, 기타 문의사항은 여전의전당(☎360-6950~1)으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접수기간이 짧고, 과목마다 접수일이 다른 만큼, 접수일을 잘 확인해 원하는 강좌를 수강하시기 바란다”며 “여성들이 바라는 강좌를 꾸준히 개설해 알찬 교육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