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서산시의회사무국, 제6대 서산시의회 마무리 간담회 개최

 서산시의회(의장 이철수)는 24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의원과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6대 서산시의회 마무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서산시의회사무국(국장 이수영)에서 제6대 서산시의회 의원들의 노고에 고마워하고, 4년간의 성과를 되짚어 본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간담회는 1부와 2부로 진행됐다. 1부는 의장과 시장 인사에 이어 감사패, 공로패, 재직기념패 전달이 있었으며, 2부에서는 제6대 의회 성과보고와 토론이 있었다.

 

 제6대 서산시의회는 4년 전 시민의 기대를 안고 출발했다. 활발한 입법 활동 속에서 전문성 향상을 통해 정책이 나가야 할 방향을 짚었다.

 

 이철수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료의원이 이룩하신 4년간의 값진 성과를 17만 시민들은 기억할 것”이라고 했다. 또한 시정을 이끌 이완섭 시장에게도 “열린 시정, 창의 시정을 통해 17만 시민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주길 당부”하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서산시를 만들자”고 했다.

 

 한편, 서산시의회사무국은 25일 ‘제7대 서산시의회 의원 오리엔테이션’을 열어 후반기 의장단 구성과 개원행사를 공지하고 의회 운영을 안내할 계획이다. 이어 다음달 2일에는 제7대 서산시의회 개원식을 열고 4년간의 의정을 시작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