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미래엔서해에너지와 함께하는 행복당진교육 협약식 및 도서 기증식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은 22일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진로교육, 자유학기제, 교육기부 활성화를 위해 우리지역 기업인 ㈜미래엔서해에너지와 ‘2014 당진교육발전 업무협약식 및 도서기증식’을 갖고  기관간 협력을 강화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MOU체결은 2013학년도부터 연차적으로 확대 운영되어 2016학년도에

전면 시행하게 되는 중학교 자유학기제와 진로직업체험활동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진로교육 및 역사,문화,예술교육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유관기관 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지역사회의 우수한 인적,물적 교육자원을 확보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특별히 ‘책 읽는 충남교육’실현과 창의와 인성을 겸비한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체계적인 독서교육의 중요성이 증대하고 있는 시점에 우리 지역 기업인 ㈜미래엔서해에너지에서 관내 초등학교 8개학교에

2,400,000원 상당의 독서를 도서을 기증하여 일선 학교 어린이 교육에 큰 힘과 디딤돌이 되고 있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매년 당진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에 10,000,000만원씩 장학금을 지원하여 장애학생들에게 용기와 힘을 주고 있으며, 특수 맞춤형교육 내실화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또한 미래앤 서해에너지는 기존에 사용하던 사명인 서해도시가스를 지난 4월 1일부터 변경하였으며 당진을 비롯해 충남 서북부에 깨끗하고 편리한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다.

 

   한편, 미래엔 서해에너지는 교육지원사업 외에도 매월 정기적인 한마음봉사단 봉사활동과 사랑의 이웃돕기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