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프리미엄 기획형 아울렛이 5월말 오픈예정을 앞두고 주목을 받고있다.
충남 당진에 들어서는 아울렛은 F&B 20여개 브랜드와 패션관련 점포 100여개 등 총 120개의 브랜드가 입점하게 된다. 명품관에서부터 남녀 패션의류, 잡화 스포츠 용품, 카페 등 국내외 탑브랜드가 다양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프리미엄 아울렛 주변으로 당진종합병원, 송악 현대 힐스테이트 아파트, 농협 하나로마트, 당진문화체육센터 등과 어우러져 새로운 도심을 형성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교통이 좋아 당진 지역뿐 아니라 서산을 비롯한 태안, 평택등 인근에 있는 도시에서도 접근이 용이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
32번 국도변 당진IC주변에 위치한 당진프리미엄패션타운은 쇼핑과 휴식공간을 적절히 배치해 쇼핑객들로 하여금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특화된 나들목 상권으로 꾸밀 예정이다
당진프리미엄패션타운이 오픈할 시 소비촉진, 고용창출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당진시 인구는 유동인구 포함 약 20여만명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도시발전계획에 따라 50만명까지 늘어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는 1조2000억원이 투자되는 현대자동차, 석문국가산업단지, 동국제강, 동부제철, 현대글로비스, 중외제약, 대한전선, 휴스틸 등의 기업 활동의 도시발전계획이 세워져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규모는 대지 2만 2600㎡에 건축연면적 1만 5530㎡로 지상1~2층 규모의 근린생활시설 13개동이다.
한편 당진프리미엄패션타운은 그 동안 경기도 안산상설타운 개발 및 MD기획(2001년 170여개 브랜드), 서울 양재동 하이브랜드 MD기획 및 분양사업(2003년 270여개 브랜드)을 총괄했던 패션아울렛 전문개발회사다.
![]() | |